커뮤니티

대한미래신문의 창립을 축하하며...2011-07-11

이상명내과 2024. 6. 16. 21:38

원 이상명 원장님의 방송통신대 재학시절 학우로 인연을 맺은 , 오동식(대표이사) 님이 지난 2011년 6월 29일 대한미래신문사를 ( 대표전화 062-432-9448) 창립하였습니다. 이에 창립 축하글을 올립니다.

대한미래신문의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으로 특히 호남지역에서 대단히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꿋꿋이 기업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견실하게 성장해 온 오동식대표께서 희망찬 미래를 구연하며, 이웃을 사랑하고, 배려하는 참 언론사를 기치로 창립하게 된 “대한미래신문”의 앞으로의 역할에 많은 기대를 갖게 됩니다.

현시대의 많은 국민들은 현대문명 특히 과학의 발달로 인하여 끊임없이 변화무쌍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으며, 놀랄만한 정보통신의 발달로 실시간으로 수많은 정보를 접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건설적이며, 합리적인 미래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의 역할은 참으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민들은 대부분, 언론에서 분석하며 제시하는 방향을 자기의견으로 삼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향후 10년도 안되는 미래에는, 우리사회가 전기자동차, 인공지능 네비게이션, 클라우딩 컴퓨터서비스, 유전자분석 의료기반, 접는 모니터 그래핀 등 혁신적인 변화가 도래하여 삶의 모습이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에 대한민국이 주도적 역할을 하도록 “대한미래신문”이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기를 바라면서 다시 한번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상명내과의원. 원장 이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