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비만약 중에서 큐시미아를 추천 합니까?
비만의 합병증에 대해서는 너무도 잘 아시므로 살을 뺄려고 할것입니다.
비만약에는 많은 종류가 있지만 보통 펜터민(상품명 디에타민)을 많이 복용하시는데 우선 효과가 빠르고 1일1회 복용하면 또 약값이 14만원 정도 이므로 많이 선호하게 됩니다.
그러나 펜터민은 중추신경 흥분제 이므로 부작용(입마름, 불면증, 혈압상승 등)이 심한 편입니다. 또한 리덕틸, 벨빅 등이 심혈관계 부작용 또는 발암가능성 등으로 FDA승인이 취소되어 주사제로는 삭센다가 부작용이 별로 없고 체중감량 효과가 좋아 인기가 좋으나 주사맞기 싫어 하신분들도 많으므로 경구로 복용하는 비만약을 찾게 됩니다.
그런 점에서 부작용도 그렇게 많지 않고 체중감량의 효과도 좋은 큐시미아를 추천드립니다.
큐시미아는 펜터민과 토피라메이트의 복합제입니다.
기존의 펜터민단일제재는 디에타민이 1정에 37.5mg이나 큐시미아에 사용되는 펜터민은 1정에 3.75mg부터 시작하여 최대 15mg으로서 용량이 기존의 펜터민단일제재보다 훨씬 적으므로 역시 부작용이 훨씬 적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큐시미아, 콘트라브, 벨빅, 삭센다, 제니칼을 비교 하였을 때 큐시미아의 체중감소 효과가 1위로 나타났습니다.
큐시미아의 용량은 4가지가 있으며 용량별로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이며
1단계로 2주간 들어보시고 부작용이 없으면 2단계로 12주간 복용합니다. 2단계에서 3%이상 체중감량효과가 나타나지 않으면 3단계로 증량하여 2주간 복용합니다. 대부분은 4단계로 가지 않고 2단계 내지 3단계에서 만족할 만한 체중감소의 효과를 보게 됩니다.
큐시미아는 심한 고혈압이 있거나 갑상선질환과 정신과 약복용시에는 처방을 하지 않습니다. 상담시 체크해 드립니다.
이상명내과 큐시미아 처방 후기
2020년 올해에도 어김없이 여름대비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작년에는 디에타민을 처방받아 여름 휴가 전까지 복용했었습니다. 효과는 있었지만 부작용이 너무 심했습니다. 저는 특히 입마름과 손저림 증상이 많이 나타났었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경우에만 복용하고 거의 먹지 못했습니다. 올해에도 작년과 같이 약을 처방받으러 이상명내과를 방문했습니다. 디에타민을 처방받으려고 말씀을 드렸는데 이상명내과에서 올해 새로운 신약이 출시되었다며 큐시미아를 소개해줬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 약을 처방받을 때마다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같이 고민해주시고 더 좋은 약은 없는지 끊임없이 공부하는 모습을 봤었기 때문에 이상명내과 원장님의 말을 믿고 큐시미아를 처방받았습니다.
먼저 큐시미아를 복용하고나서 저의 느낀점을 말씀드리자면 효과는 거의 비슷하거나 조금 더 좋습니다. 하지만 부작용면에서는 따라올 약이 없는 것 같습니다. 큐시미아를 복용하고 나서는 부작용을 거의 못느꼈고 부작용이 생기더라도 미미한 수준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약은 하루 한번 한알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합니다. 이렇게 간편하고 효과 좋고 부작용적은 약은 큐시미아를 제외하고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여름휴가도 얼마 안남은 지금 더 늦기전에 큐시미아를 처방 받고 싶으시다면 이상명내과에 방문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상명원장님 약력
● 이상명내과 위치
● 이상명내과 진료시간 / 전화번호
이상명내과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0
문의사항 : 062- 232 - 7675
감사합니다.